autoconf 예제

Cód: --- | Fabricante: ---
Publicado em: Sem categoria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zlib에 대한 두 가지 대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분명히이 경우 예제는 약간 모순되지만 zlib와 hello_no_libz.cc를 찾을 경우 hello_libz.cc를 컴파일하려고합니다. 어느 쪽이든 main()은 동일하며 hello() 함수를 호출합니다. 리처드 WM 존스는 많은 개발자가 자동 도구의 복잡한 보기의 유용한 요약을 가지고 : “나는 자동 conf가 좋은 척하지 않을거야. 그러나 Fedora 크로스 컴파일러 프로젝트의 경우 모든 종류의 다른 빌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약 100 개의 패키지를 교차 컴파일해야했으며 자동 conf / 자동 제작 기반 의 패키지는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Autoconf는 좋지 않지만, 다양한 플랫폼에서 컴파일하거나, 교차 컴파일하거나, Linux 배포판 패키징 시스템과 통합해야 하는 경우 대안보다 훨씬 낫습니다.” 지금 설치되지 않은 경우 시스템에 자동 conf를 설치하고 “autoconf”를 입력하여 구성 스크립트를 컴파일하고 표준 빌드 입력을 수행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첫 번째 면책 조항은 자동 conf 및 자동 제작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이상 논문을위한 장소가 아니므로 이것에 대해 더 많은 단어를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가져 와서 일반적인 ./configure & 바로 앞에 설치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사실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autohell-에 메이크 파일 기반 프로그램을 이동하기위한 합성 튜토리얼입니다 -이 {autoconf, 자동 제작, libtool }을 참조하는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활성화 패키지.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그들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자동 conf를 배웠을 때 다시, 자동 제작은 항상 재귀 메이크 파일을 생성. 여러 가지 이유로 나쁘지 는 않지만 특히 make -J 4로 병렬 빌드를 수행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여러 프로세서 또는 코어가 드물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나에게 더 중요한 경우 듀얼 프로세서 기계를 다시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GNU 만들기 특히 좋아하고, 나는 추가 자동화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 지점에 Makefiles를 작성하는 전적으로 행복해요. 자동 도구 (특히 autoconf)는 “m4″매크로 프로세서를 기반으로하며 일부 gotchas를 만듭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동 도구가 m4를 사용하는 방식의 의미를 싫어합니다. 자동 도구가 작동하는 방식에는 분명히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간단한 규칙은 사람들이 실제로 불평하는 많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공용 자동 conf M4 매크로는 A[CST]_??????. 같이 보입니다. _로 시작하는 개인 버전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M4 인수는 [및]로 인용됩니다.

그러나 [또는]s를 삽입하려는 경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Quadrigaph`를 사용합니다. @:@]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소리로 불쾌한 보인다. 2. 견적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M4는 [[]]로 바뀝니다. 매크로에 대한 인수에서 이 것을 사용하지 는 주의하십시오. 때로는 따옴표도 두 배로 늘려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소리처럼 불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훨씬, 훨씬 더 불쾌한입니다. M4 프로그래밍은 따옴표가 마침내 올바르게 작동 할 때 당신이 acievement의 같은 거대한이 있다는 점에서 매우 재미있다.

Compartilhe